본문 바로가기
책&전자책 구매 후기

영어 오답의 모든 것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3 조회수 2,915 작성자 최고관리자

본문

영어 오답의 모든 것 후기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 책은 영어 초보자에게 있어 네비게이션 역할을 해주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다수의 학생들은 영어 학습에 대한 갈피를 잡지 못해 영어 학원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학원에서 좋은 성과를 보이고 긍정적인 효과를 받는 경우는 드문 반면,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원의 수업 내용을 따라가지 못하고 그저 '불안감' 때문에 학원을 그만두지 못합니다. 저는 이러한 학생들에게 이 책이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의고사 문제 유형별로 풀이 비법이 수록되어 있고, 이러한 비법들을 뒤에 실전 문제 연습에서 직접 적용해봄으로써 자신의 것으로 내면화하기에 좋습니다!! 이 책에는 어떠한 영어 문제를 직면했을 때 차근차근 생각하며 실마리를 찾아가는 순서가 나와있기에 '사고하는 방식'을 학습하기에 최적입니다. 영어를 포기한 사람들 혹은 영어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영어 학습의 디딤돌 역할을 해 줄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 뿐만 아니라 교사들에게 있어서도 많은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주는 책입니다. 과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학생을 어떠한 방식으로 가르쳐야할지 감이 오지 않는 분들 혹은 오랜 교사 시절로 초심을 잃고 이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께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과외를 시작하게 되어 고민이 많았습니다. 저는 나름 영어 모의고사에 자신이 있었고 다른 과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점수가 괜찮게 나왔기에 가르쳐주는 데에 있어서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영어를 학습하는 것과 그것을 가르쳐주는 것의 차이는 상당했습니다. 그러던 중 이 책을 접하게 되었고, 각 문제 유형마다 각각의 접근법 및 비법들이 체계적으로 수록되어 있어 학생에게 보다 더 논리적이고 분석적으로 수업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저도 공부 중에 있지만, 이 책을 통해 모든 유형의 공부 방법들을 저의 것으로 내면화하게 되면, 이미 쌓여진 내공이 있기에, 더 나아가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교수법 또한 개발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말이 길어졌지만, 한 마디로 이 책은 영어 초보자에게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교사에게 있어서도 영어 수업의 방향성을 제공해주는 네비게이션이라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꿈구두

대표이사 : 류승찬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류승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2길 16, 초원빌딩 4층
사업자 등록번호 890-88-0220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김해장유-0459

꿈구두 꿈구두 꿈구두 꿈구두

전화 문의 010-8814-0779 / 010-8814-0779
캠프팀 010-9160-0779
소개서 다운로드 꿈구두 가이드 꿈구두 리플렛
Copyright ©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