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여고 과제융합프로그램 캠프 > 특강&캠프 후기

본문 바로가기
특강&캠프 후기

김해 @@여고 과제융합프로그램 캠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6 00:34    |     조회수    429    |     작성자    전체관리자

본문


후기 

작년 겨울에도 진로캠프에 참여하였는데 항상 캠프에 참여할때 보다 유익하고 뭔가 얻어갈수있는시간이 되었습니다. 처음 뵈는 선생님과 보자마자 바로 생기부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곧 적응이 되었고 수업의 내용 역시 확실한 학습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과제를 내주시고 확인해주시는 과정을 통해 조금 더 구체적이고 확실한 탐구주제를 선정할수 있었고 체계적인 내용 역시 만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학교에서 이런 기회를 만들어주어 항상 고맙고 감동입니다. 정말 도움이 되고 유익한 시간이었고 박oo 선생님께 충분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이 설명을 너무 자세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보고서 작성에 있어서 여러가지 각종 자료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들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수업이 지루하지 않게 일방적 설명이 아닌 학생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의생명 분야의 몇몇 탐구사례를 들어주셔서 다양한 탐구 주제를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생기부 활동을 할 때 중요한점(비교와 분석/적극성/학업역량 보이기 등)도 알려주셔서 앞으로 학교 생활의 방향성에 대한 불안을 조금은 덜게되었습니다. 



진로진학로드맵캠프를 통해 진로의 방향과 학생부 작성 방법등의 꿀팁을 알게되었고, 진로와 관련된 보고서 작성을 하고 발표를 한 뒤 선생님의 구체적인 피드백과 아쉬운 점을 통해 다음번에 다시 보고서를 작성할 때 선생님의 피드백을 보완해 작성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직접 학생부를 적는 과정을 통해 학생부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와 과정을 더 자세하게 알게된 계기가 된것 같았습니다.  



작년에 신청하고 싶었는데 불가피하게 하지 못하여 올해는 꼭 신청하고 싶었습니다! 두 번의 캠프 활동을 하였는데 탐구보고서 작성 방법을 자세히 배우고 여러 좋은 사례들을 보며 장점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또한 제가 탐구 하고 싶은 주제인 교권 침해에 대해 깊이 탐구하고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져 너무 유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이oo 선생님 덕분에 제 진로가 더 구체화 되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꼭 와주세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하게 된 진학진로 로드맵 캠프입니다. 작년에도 정말 알찬 내용이 가득한 캠프 였는데 올해도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두번째 참여임에도 불구하고 새롭게 알고 가는 것이 많아 꼭 무지개와 같은 캠프였고 캠프를 통해 배우지 않았더라면 혼자서 많은 고민을 하고 걱정을 했을 부분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세특 관련 팁, 생기부를 조금 더 알차게 만드는 활동, 자세한 피드백까지 정말 완벽한 캠프였습니다. 


"~~~한 내용을 적어야 해" 라는 강압적인 말이 아니라 조언을 해주셔서 부담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교과목 세특을 어떻게 채워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해야 할 시기에 이런 캠프에 참여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기부 잘 작성하는 팁을 가르쳐 주는 것에서 멈추는 것이 아니라 대입에 관련하여 면접 예시, 생기부 예시 등을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어느정도 기틀을 마련 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이제 고3이다 보니 이런 기회가 더 있을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1,2학년 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특강 및 캠프신청안내 ■


■ 학생키움 프로그램을 통해 꿈구두 찐! 멤버신청안내 ■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 대표이사 : 류승찬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류승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2길 16, 초원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890-88-0220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김해장유-0459

전화 문의 010-8814-0779 / 010-8814-0779
캠프팀 010-9160-0779
Copyright ©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