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전자책 구매 후기

고교학점제 / 과제탐구 핵심과정 2급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조회수 1,520 작성자 전체관리자

본문

똑똑한 학생부 채우기

과제탐구로 시작해요!




2025년부터 시행되는 고등학교 고교학점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학생이 듣고 싶은 수업을 쏙쏙 선택하여 과목을 선택하는 제도입니다.

자신의 진로에 맞추어 과목을 선택하면 더욱더 좋겠지요?

하지만 학생들이 교과과목에 대한 정보와 진로에 맞는 과목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생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해결사!

바로 고교학점제 /과제탐구 핵심과정입니다~

과목선택에 도움이 되고, 자신의 진로에 맞는 과제탐구 주제를 쉽게 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학생부도 챙기고! 선택과목도 챙길 수 있는 꿈구두의 교육!




장♡수 강사

과제탐구 강의를 하면서도 과연 내가 하고 있는 것이 학생의 진로에 도움이 되는것인가에 대한 의문점이 항상 있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듣게 되면서 저의 강의에 대한 전반적인 수정이 있었고 기본적인 틀을 갖추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너무 어려운 주제에 대해 고민하도록 한 것이 후회되고, 학생부에 더욱더 적합하게 기록 될 수 있도록 적정선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또한 주제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게되어 학생들에게 알찬 정보를 줄 수 있게 되어 강의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과제탐구는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게 진행해야 한다는 가장 기본적인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본 강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우♡슬 선생님

과제탐구 지도사 동영상 강의를 완강하고 후기 남깁니다.

그동안 현장에서 과제탐구 지도를 하며 좀 어설프지 않나, 잘 하고 있는 것이 맞나라는 의문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강의를 듣고 나니 잘하고 있던 부분은 더욱 잘 보강할 수 있게 될 것 같고, 놓치고 있던 부분은 채워넣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과제탐구와 수행평가가 아이들의 대학 입시에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지 이제는 제대로 설명해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교과연계를 통해서 탐구를 수행하면 훨씬 더 쉽게 해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자료를 수집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많이 소개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주제를 정해도 막상 자료를 찾으려고 하면, 거짓정보를 가려내기 힘들고 다양한 자료에 대한 접근이 쉽지 않은데, 명확한 자료들이 있는 사이트들을 주로 소개해 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과제탐구의 예시자료를 계열별로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도사과정을 바탕으로 더욱 정확하고 풍부한 강의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꿈구두

대표이사 : 류승찬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류승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2길 16, 초원빌딩 4층
사업자 등록번호 890-88-0220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김해장유-0459

꿈구두 꿈구두 꿈구두 꿈구두

전화 문의 010-8814-0779 / 010-8814-0779
캠프팀 010-9160-0779
소개서 다운로드 꿈구두 가이드 꿈구두 리플렛
Copyright ©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