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계열진로 끝판왕 > 책&전자책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책&전자책 구매 후기

소프트웨어 계열진로 끝판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04 15:42    |     조회수    2,600    |     작성자    최고관리자

본문

소프트웨어 계열진로 끝판왕

진로탐색과정의 학생부터 성인까지 인공지능, SW 이해를 돕는 훌륭한 입문서를 소개합니다.

초연결, 초지능의 4차 산업혁명시대, 이제는 인공지능과 협업을 포함하는 5R을 핵심역량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우리생활 깊숙이 거부할 수 없는 시대의 흐름이 된 소프트웨어지만 여전히 낯설고 어렵게 느끼는 이들이 더 많습니다. 이런 우리에게 이 책은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 학부모, 진로지도를 하시는 선생님들에게 좋은 지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1장 미래사회 패러다임의 변화와 우리가 준비해야할 부분을
제2장 대학의 변화와 대비를 위한 전반적인 내용을
제3~4장은 SW에 다가가기와 시작하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5장에서는 꿈을 만나고 도전하는 과정의 중요한 역량을
제6장에서는 SW관련 분야를 전공한 대학생과 SW개발자 등 다양한 인터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딩, 소프트웨어 등 생소하고 어렵다고 생각했던 용어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의 활용을 우리 사회 전반에 확장할 수 있는 부분을 소개하므로서 인공지능 활용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생각을 넓힐 수 있게 합니다. 이런 내용은 우리가 인공지능 AI를 알아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며 각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답을 주기도 합니다.
앞으로 소프트웨어, 인공지능은 이미 우리 생활 전반에 활용되고 있고 더욱 확장될 전망이므로 진로와 직업탐색을 하는 청소년, 지도하는 학부모 선생님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DATA는 21세기의 새로운 원유이다. -마윈(알리바바 창업자)-
자동차는 기름이 아니라 소프트웨어로 달린다.
-디터 제체(벤츠 CEO)-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중요한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
<특기자 전형으로 보이는 SW역량>
1. 특기자는 실적이 중요
2. 내신 관리도 중요
3. 무난한 스펙은 기본, 특별한 경험이 있으면 금상첨화
4. 특기자에게 필요한 끝없는 호기심과 문제해결력

각각의 요소들을 잘 짚어가며 안내하고 있으며, 블록코딩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진로와 연결해 인공지능 데이터학습의 사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학생이 자신의 진로와 연결해 문제해결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구상하는데 도움이 되는 친절한 안내입니다.
소프트웨어 특기자 전형뿐아니라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여러가지 활동에서 소프트웨어와 연결해 스마트한 활동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 대표이사 : 류승찬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류승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2길 16, 초원빌딩 4층 | 사업자 등록번호 890-88-0220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김해장유-0459

전화 문의 010-8814-0779 / 010-8814-0779
캠프팀 010-9160-0779
Copyright © 주식회사 꿈구두교육. All Rights Reserved.